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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린겨울바람
10.01 14:10 1

11일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신규 특허를 따내고 곧바로 영업을 시작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를 위해 입점 샤넬인기한정판 브랜드 지원안을 구상하고 있지만 신규 특허 선정까지 반년이라는 적지 않은 기간이 소요되는 클래식은장 것이 레플리카쇼핑몰 부담"이라고 밝혔다.

한편국내도 클래식은장 유커들의 이같은 사치품 수요를 샤넬인기한정판 잡기 위해 면세시장이 들썩이고 레플리카쇼핑몰 있는 가운데 중국도 중국인 명품수요의 소비방향을 자국내로 돌리기 위해 속속 면세점을 열고 있다.
중국인사치품 관련 보고서들에 따르면 중국 사치품 전체 샤넬인기한정판 소비총액은 2013년 1020억 달러, 2015년 1168억 달러(약 레플리카쇼핑몰 141조원) 등 증가추세로 세계 사치품 소비 중 절반 가량을 차지하고 클래식은장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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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부진(46·사진)호텔신라 사장이 서울 용산에 클래식은장 있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샤넬인기한정판 명품 잡화브랜드 루이비통을 유치했다.

아울러인터넷·소셜네트워크(SNS)를 샤넬인기한정판 클래식은장 통한 위조상품 유통을 차단하기 위해 민·관합동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XML:N

서울=뉴시스】이연춘기자 =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급성 심장경색으로 아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사실상의 그룹 클래식은장 총수 역할을 맡은지 만 2년이 지난 샤넬인기한정판 가운데 삼성가(家) 딸들의 경영에도 재계 관심이 쏠린다.
변화는이미 시작됐다. 루이까또즈는 지난달 처음으로 20만원대 핸드백 클래식은장 ‘리옹’ 라인을 내놓았다.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었지만, 소재를 바꾸고 구조를 단순화해 가격을 낮췄다. 출시 약 보름 만에 루이까또즈 제품 중 판매 1위가 됐고, 기존 인기 제품 판매량의 3배를 샤넬인기한정판 기록했다.

이어나 목에서는 “국내에 널리 인식된 타인의 성명, 상호, 표장(標章), 그밖에 타인의 영업임을 표시하는 클래식은장 표지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것을 사용하여 타인의 영업상의 시설 또는 활동과 혼동하게 샤넬인기한정판 하는 행위”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관세청은“최근 3년간의 통계자료를 보면, 중국 등지에서 불법 제조된 발기부전 치료제가 계속 적발되고 있고, 산업·건설현장에서 사용되는 공구류를 샤넬인기한정판 위조해 유통하는 조직 또한 지속적으로 적발되고 있어 클래식은장 국민 건강과 사회 안전에 심각한 위해를 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삼성·신세계·한화·두산등 재벌 샤넬인기한정판 3세들이 ‘면세점의 꽃’으로 통하는 3대 명품(루이비통·에르메스·샤넬) 유치를 놓고 경영 능력 평가 시험대에 올랐다.

안이사는 “루이비통이 말하는 ‘여행’은 단순한 소풍이나 피크닉, 휴가가 아니라 인생 여정의 과정과 발견이며 인생 샤넬인기한정판 그 자체라고 말하고 있다. 브랜드 핵심가치에 맞춰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며 여행에 대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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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업계고위 관계자는 샤넬인기한정판 "LVMH그룹이 최근 신세계 측에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 입점 의사를 통보했다"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마찬가지로 LVMH 본사로부터 문서상 절차인 '컨펌 레터(확약서)' 수령만을 남겨둔 상태"라고 말했다.

프랑스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로 유명한 태진인터내셔널(회장 전용준)이 이에 가세했다. 태진문화재단이 2년 샤넬인기한정판 여 공사 끝에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플랫폼-엘(L) 컨템포러리 아트센터’를 완공하고 12일 현대미술가 배영환과 양푸동의 개인전을 개관전시로 본격 행보를 시작한다. 연면적 2,180㎡ 규모의 건물은 투명한 느낌의 수평선이 반복적으로 쌓여 밤에 더 빛나는 길쭉한 마름모 형태다. 건축사무소 ‘조호’의 이정훈 소장이 설계했다.

나경원과‘합리적인 샤넬인기한정판 이야기’

◇신세계·한화·두산,3대 명품 유치 샤넬인기한정판 성공 가능성은?

가장먼저 루이비통 입점 확정을 확정한 HDC신라면세점의 경우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직접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장에서 아르노 회장과 면담했다. 한화는 갤러리아면세점63 현장은 아니지만 루이비통 매장이 샤넬인기한정판 입점해 있는 압구정동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아르노 회장과 황용득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동선 한화건설 신성장전략 팀장 등이 면담을 가졌다.

신세계 샤넬인기한정판 관계자는 10일 "올 가을·겨울시즌을 목표로 루이비통과 협상을 진행 중"이라며 "아직 최종적으로 입점을 확정지은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업계한 관계자는 “LVMH그룹이 신라아이파크몰의 차별화한 입지(용산)와 발전 가능성, 신라면세점의 완성도 높은 쇼핑 환경과 디자인, KTX·ITX 등을 활용한 지방 샤넬인기한정판 관광자원과의 연계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뒤 입점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하지만이 소송에서 재판부는 “비록 띄어쓰기를 달리했더라도 문자 표장을 이루는 알파벳이 완전히 동일하다”며 “바꾼 이름도 샤넬인기한정판 루이비통 상표를 연상시킨다는 점에서 상표가 갖는 식별력이나 명성을 손상하는 행위에 해당한다”고 루이비통 손을 들어줬습니다.
명품에대한 부정적 인식이다. 1차적으로 비싼 가격이 이런 이미지를 만들었고, 소수의 VIP 고객만이 중요하다는 브랜드의 자세가 이런 이미지를 샤넬인기한정판 가중시켰다. 그러나 세상은 달라졌고 이제 명품도 몇몇 부자 고객만으로 더 이상 살아남을 수 없는 시대가 됐다. 이 같은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명품의 자세도 변하고 있다. 보다 광범위한 소비자층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캐릭터 차용'까지 서슴지 않고 있다.
이태리남성복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일본만을 위해 특별히 만든 기획성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메이드 인 재팬’은 도쿄 제냐 긴자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것으로 제냐의 브랜드 정신을 일본의 전통과 결합해 한정판으로 내놓고 있다. 디자인은 제냐 톱 샤넬인기한정판 디자이너 스테파노 필라티가 맡았으며 제작은 일본 현지에서 일본 옷감과 가죽 등을 사용해 일본 장인이 만드는 시스템이다. 제냐는 10월1일 오사카에도 부티크를 열었다.
에르메스,루이비통, 까르티에의 공통점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라는 사실 외에 ‘현대미술에 대한 열정’을 꼽을 수 있다. 파리에 위치한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은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디자인 한 건물 자체가 예술품이 된 명소이고, 장 누벨이 유리 건축물로 설계한 ‘카르티에 재단 현대미술관’은 명품의 고리타분한 벽을 허물고 누구나 미술을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에르메스는 2000년 한국에서 제정된 ‘에르메스재단 샤넬인기한정판 미술상’을 통해 한국 현대미술을 견인하는

루이비통이'여행의 정취(The Spirit of 샤넬인기한정판 Travel)' 캠페인 시리즈를 28일 공개했다. 프랑스의 여배우 레아 세이두가 전속 모델로 활약한다.

스위스시계 태그 호이어는 알프스 슬로프에서 중국 팝스타 G.E.M 라이브 공연을 열었다. 1만1387피트, 유럽의 꼭대기라 불리는 스위스 융프라우 만년설 위에서 펼친 콘서트는 중국 고객 200명여명을 초청, 성황리에 열렸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G.E.M은 작곡가이자 댄서, 샤넬인기한정판 뮤지션이자 배우로 중국 내 톱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G.E.M은 올해 초부터 태그 호이어 홍보 대사로 활동하고 있는데 이는 태그 호이어의 중국의 젊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그런데김씨는 결정을 받고 나서 기존에 쓰던 'LOUIS VUITON DAK'이라는 가게 이름 대신 영문 철자 간 띄어쓰기를 달리한 'LOUISVUI TONDAK'이라는 샤넬인기한정판 이름을 쓰기 시작했다.

뿐만아니라 이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루이비통 유치를 위해 앞서 지난해 9월말 프랑스 파리로 건너가 직접 아르노 회장을 만나 입점 가능성 타진을 샤넬인기한정판 위해 힘을 쏟기도 했다.

아울러난항을 겪던 명품 유치도 조금씩 성과를 내면서 신규 면세점이 더욱 순풍을 탈 것으로 예상된다. HDC신라면세점이 샤넬인기한정판 지난달 루이비통을 비롯한 20여개 럭셔리 브랜드 입점 유치에 성공했고, 갤러리아면세점63도 다음달 구찌 입점을 확정했다. 신세계 면세점도 루이비통 유치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과거에는 명품 소비 비중이 높았지만 점차 유커의 소비 패턴이 다양화되고 있다”며 “앞으로 5년간 면세사업 부문에서만 3조원 매출을 거둘

이번캠페인에서는 루이 비통의 카퓌신(Capucines), 시티 스티머(City Steamer) 가방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우아한 디자인의 카퓌신은 하우스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가방으로 장신정신의 정수를 담아내고 있다. 1901년도에 처음으로 등장한 스티머는 당시 최초로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져 샤넬인기한정판 현재 메종의 다양한 시티백의 전신으로 여겨진다.

서울시내 신규 면세점 중 처음으로 에르메스·샤넬과 함께 3대 명품 중 하나로 꼽히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를 샤넬인기한정판 유치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는 것. 지난달 방한한 베르나르 아르노 LVMH그룹 총괄 회장을 끈질기게 설득해 브랜드 입점을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루이비통마크와 유사한 마크를 사용했고, 포장 상자도 루이비통 패턴으로 샤넬인기한정판 유명한 ‘모노그램’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런 사실을 알게 된 루이비통 측은 치킨 집 사장을 상대로 사용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습니다.
그런데90년대 후반 루이비통·샤넬 같은 고가 명품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하면서 위기가 샤넬인기한정판 찾아왔다. 전 회장은 “백화점 1층에서 2, 3층으로 매장이 쫓겨갔을 때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오히려 대중 명품 소비까지 함께 늘어 2006년 프랑스 본사를 아예 인수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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